제목
2025년 동계 대학생 행정체험 모집
모집년도
2025
모집인원
20 명
동계:20명
신청인원(현재)
동계:116명
접수 기간
2024-12-04 09:00 ~ 2024-12-13 18:00
추첨일시 및 방법
2024-12-16 / 월) 10:00 / 시청 대회의실(신관5층) / 공개전산 랜덤추첨
구비서류 제출기간
2024-12-16 ~ 2024-12-18
작성자
자치행정과  
이메일
cw980307@korea.kr  
등록일
2024-12-02
신청하기
신청마감
구비서류
◎ 합격자 발표 이후 대학교 재학증명서 1부, 신분증사본 1부, 통장사본 1부,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(붙임), 우선선발자 해당 증빙서류 1부(해당자에한함) 이메일 제출.
※ 선발대상자가 등록기간에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거나 자격조건이 충족되지 않을 경우 무효처리(선발 취소)되며, 예비순위에 따라 추가 선발함.
일정 및 내용
모집개요
  • 모집인원 : 20명(우선선발 4, 일반선발 16)
  • 근무기간 : 2025. 1. 3.(금) ~ 1. 30.(목) ※ 1일 8시간, 주5일 근무 / 근무시간 및 휴무일은 부서별 상이할 수 있음
  • 신청자격
    • ❶ 모집 공고일 기준 학생 본인 또는 부모(세대주)속초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자의 자녀로서 「고등교육법」제2조에 명시된 학교의 재학생이며, ❷ 선발 제외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자
  • 근무장소 : 시 본청 및 사업소, 유관기관 등
  • 근무내용 : 각종 행정업무 보조 등
  • 급 여 : 1,925,760원(만근 시)
    • 기 본 급 : 80,240원 × 20일 = 1,604,800원
    • 주휴수당 : 80,240원 × 4일 = 320,960원(주 5일 만근 시 지급)
      • 고용보험료 본인부담액 0.9% 별도 공제 (교통비, 식비 지원 없음)
  • 신청접수 및 결과발표
    2025년 동계 대학생 행정체험 신청접수 및 결과발표 안내입니다.
    모집공고 및 신청서 접수 추첨 및 결과발표
    접수기간 2024. 12. 4.(수) ~ 12. 13.(금) 18:00 발표일시 2024. 12. 16.(월) 10시 예정
    접수방법 속초시청 홈페이지 인터넷 접수
    (www.sokcho.go.kr/portal) *홈페이지–시민참여–부업대학생 참여-신청
    발표방법 속초시청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을 통해 합격여부 조회 가능 *홈페이지–시민참여–부업대학생 참여–신청하기-조회
    ※ 공개전산 랜덤추첨 방식
    • 공개추첨 참관 희망자(선착순 3명)는 인터넷 접수 시 비고란에 기재 요망
선발대상
  • 일반선발
    • 모집공고일 기준(2024. 12. 2.) 선발제외 대상에 해당되지 않으며 현재 대학생활을 하고 있는 재학생(휴학생 제외)
  • 우선선발
    • 모집공고일 기준(2024. 12. 2.) 선발제외 대상에 해당되지 않으며 우선선발 요건 중 한가지 이상을 충족하는 자
    부업대학생 모집 선발대상 우선선발 대상자(모집인원의 20%),선발제외 대상자 표 입니다.
    우선선발 대상자(모집인원의 20%) 선발제외 대상자
    • 국가보훈대상자 자녀(배우자)
      - 국가유공자법 제29조(취업지원 대상자 등) 준용
    •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 대상자
    • 장애인 학생 본인
    • 법정 차상위계층 우선선발 대상자는 증명서를 반드시 제출(의무)
    • 2024년 하계 부업대학생 행정체험 근무자
    • 2022~2024년 부업대학생 행정체험 중도 포기자
    • 1가정 2자녀 이상 선발 시 1인으로 제한
    • 휴학생(복학예정자 포함) 및 대학원생
    • 2025년 1~2월 대학교 졸업 예정자
    • 2025년 고등학교 졸업생(대학 입학 예정자)
    ※ 사이버대학(교), 방송통신대학(교) 및 야간대학생 신청가능
선발기준 및 유의사항
서류 등록
  • 제출기간 : 2024. 12. 16.(월) ~ 12. 18.(수) 18:00 / 3일간
  • 구비서류
    • 공통서류 : 신분증사본, 통장사본, 재학증명서, 개인정보제공동의서
     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 다운로드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 다운로드
    • 우선선발 : 해당 증빙서류 각 1부
    • 제출방법
      • 등록기간 내 이메일로 구비서류 제출(cw980307@korea.kr) ※ 선발대상자가 등록기간에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거나 자격조건이 충족되지 않을 경우 무효처리(선발 취소) 되며, 예비순위에 따라 추가 선발
선발자 예비소집
  • 일시 및 장소 : 2025. 1. 3.(금) 09:00 / 시청 대회의실(신관 5층) ※ 예비소집 행사 불참 시, 급여 차감 지급 및 부서 배치 등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※ 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 별도 안내 예정
  • 배치방법) 직접 추첨 실시 ※ 예비소집일 당일 추첨 및 배치예정
유의사항
  • 본 모집내용은 우리 시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유의사항 미준수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임을 안내드립니다.
  • 홈페이지 접수 시 근무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신청하시기 바라며, 추후 자격미달로 확인되거나 기한 내 증빙서류를 미제출한 경우 선발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  • 특히, 우선선발 대상자의 경우 해당란에 반드시 체크하시기 바라며, 우선선발 대상자 해당여부는 신청 전 관련기관에 미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기타 문의사항은 속초시청 자치행정과 자치행정팀(☎033-639-2756)으로 문의바랍니다.
담당부서 담당부서 : 자치행정과 연락처 연락처 : 033-639-275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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